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1.16.(토) '제3차 국민행동의 날 집회', '윤석열을 거부한다 시민행진' 개최

by 더알파 2024. 11. 15.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김건희 특검 촉구 집회 및 시민행진 진행

더불어민주당은 오는 11월 16일(토) 오후 4시 30분, 광화문 앞 대로에서 '김건희 특검 촉구'와 '윤석열 국정농단 규탄'을 위한 제3차 국민행동의 날 집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목 차 】

     

     

    1. 제3차 국민행동의 날 집회 개최

    일정 및 장소: 더불어민주당은 11월 16일(토) 오후 4시 30분, 광화문 앞 대로에서 '김건희 특검 촉구'와 '윤석열 국정농단 규탄'을 위한 제3차 국민행동의 날 집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목적: 이번 집회는 민주당이 김건희 여사의 의혹에 대한 특별검사 도입을 강력히 요구하며, 윤석열 정부의 국정 운영 방식에 반발하는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live/pJR2CsAB2tA?si=wiheTVzjU1VJoskM

     

    2. 집회 후 '윤석열을 거부한다 시민행진'

     

    행진 일정: 집회 이후, 오후 5시 30분부터 '윤석열을 거부한다 시민행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행진은 윤석열 정부에 대한 반발과 불만을 표현하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표: 민주당은 김건희 여사에 대한 특검 도입을 위한 여론을 확산시키고, 정부의 잘못된 정책에 대한 시민들의 분노를 표출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3. 이재명 대표와 당 지도부 참석

    참석 인사: 이번 집회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비롯한 주요 당 지도부가 참석할 예정입니다. 당 지도부는 국민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4. 국민행동의 날의 의의

    정부의 책임 촉구: 민주당은 이번 국민행동의 날이 정부에 대한 국민의 불만을 모으고, 정부의 책임 있는 자세를 촉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