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S진"입니다.
자동차 리콜센터에 '24년 6월 4일에 게시된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등 2차종 관련 무상수리내용입니다.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등 2차종 - 압력센서 관련 무상수리
☞ 함께 보면 좋은 내용 : 포르쉐 《카이엔》 시리즈 운전자지원첨단조향장치 리콜 받으셨나요?
1. 결함내용
포르쉐 카이엔 시리즈 에서
냉매 회로용 압력센서 내구도 문제로 에어컨 및 냉각 시스템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고압 배터리의 온도가 높아질 수 있는 가능성에 따른 무상수리가 발생하였습니다.
2. 해당 부속의 기능과 역할
냉매 회로용 압력 센서는 자동차의 공조 시스템(에어컨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품입니다. 이 센서는 냉매 회로의 압력을 모니터링하고 제어 시스템에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 압력측정, 신호변환
3. 무상수리 상세정보
가. 제작(수입)사 : 포르쉐코리아 주식회사
나. 차명 : 카이엔 E-하이브리드,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다. 생산기간 : 2020-06-01 ~ 2021-11-25
라. 시정기간 : 2024-06-07 ~
마. 대상수량 : 819 대
바. 시정방법 : 압력센서 점검 및 필요한 경우 교체 작업을 진행함
4. 무상수리 조치내용
가. 시정조치 기간 : 2024년 06월 07일부터 1년 6개월 이상
나. 시정조치 방법 / 소요시간 : 압력센서 점검 및 필요한 경우 교체작업을 진행합니다.
/ 작업은 약 3시간 정도 소요될 예정이며, 방문하시는 서비스 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다. 시정조치 장소 및 담당 부서 : 전국 포르쉐 공식 서비스 센터 ( 080-8100-911 )
라. 시정조치 비용 : 전액 무상
마. 제작결함을 시정하지 아니하는 경우 자동차에 미치는 영향과 주의사항
: 에어컨 및 냉각 시스템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로 인해 고압 배터리의 온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 보상관련 근거 및 설명 : 자동차관리법 제31조의 2에 따라 자체 시정한 자동차 시정비용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5. 예약문의 및 이의제기
가. 자동차관리법 제31조의2에 따라만일 고객님께서 이전에 본 무상수리와 같은 문제로 유상 으로 수리하셨던 것이 확인될 경우 해당 고객님께는 수리 비용을 환불해드리며, 당사 의 귀책 사유로 제작 결함 시정이 어려워질 경우 당사의 규정에 따라 보상해드릴 계획 입니다.
나. 예약문의 및 이의제기
- 리콜전담센터: 포르쉐코리아고객센터080-8100-911
다. 시행 초기 입고량이 많아 조치가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예약 후 입고하시길 바랍니다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를 운행하시는 분들은 해당 리콜 통지문을 받으셔겠지만, 반드시 리콜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시고 차량의 운행에 지장을 줄 수 있는 가능성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리콜을 예약하시고 시정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 "JS진"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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