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

임영웅.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가 되었다.

by 더알파 2024. 6. 7.
반응형

임영웅.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가 되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기 위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입니다.

광고 모델 브랜드 평판 분석은 광고 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또는 부정적 리뷰,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 관심 및 트래픽 간의 관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2024년 6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30위에는 임잉잉, 김수현, 변우석, 손흥민, 공유, 아이브, 이정재, 마동석, 손석구, 차상위가 선정됐다. 은우, 방탄소년단, 유재석, 세븐틴, 블랙핑크, 아일렛, 에스파, 윤아, 이병헌, 김혜윤, 이찬원, 르세라핌, 아이유, 김연아, 순으로 분석됐다. 박은빈, 이효리, 김혜수, 백종원, 정해인, 송강호, 박보검.

1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621,652 미디어지수 654,749 소통지수 565,892 커뮤니티지수 588,15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30,445로 분석됐다.

2위, 김수현 브랜드는 참여지수 355,388 미디어지수 462,967 소통지수 505,476 커뮤니티지수 509,657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833,487로 분석됐다.

3위, 변우석 브랜드는 브랜드평판지수 1,378,936 참여지수 394,498 미디어지수 274,670 소통지수 328,589 커뮤니티지수 381,17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81,179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4년 6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며 “광고모델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에서는 18,036,996개 브랜드와 비교하면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5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에서 린잉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고, 입소문 분석에서는 61.39%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2024년 6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른 임영웅이 광고 브랜드 '아시아나파이낸셜, 청관장, 제주삼다수' 링크분석, 키워드분석에서 높은 결과를 보였다 긍부정과 부정 분석에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임영웅의 광고 브랜드 비율은 긍부정비율 85.80%로 나타났다.

반응형